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11.24 02:00

    [비교뉴스=박노봉 기자]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우)는 지난 23일 울릉한마음회관에서 2017학년도 울릉학생종합예술제를 개최 하였다고 밝혔다.

     

    울릉군 관내 유치원, . . 고 학생들과 내빈, 학부모 등 500여명이 참석 하여 이번 예술제를 즐겼다.

     

    학생종합예술제는 울릉도 학생들의 문학, 예술에 대한 잠재력과 자질을 발굴 . 개발하고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울릉교육지원청에서 주최한 행사다.

     

    이번 예술제는 울릉고등학교의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관내 유치원, ..고등학교의 댄스, 뮤지컬, 여러 악기를 통한 합주, 울릉군의 자랑인 음악줄넘기와 다문화센터 독도리난타팀의 난타공연 등 12개 팀의 화려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로 관람객의 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학생, 학부모, 교원들이 출품한 220여개의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는 전시회에서도 관람객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한편 예술제에 참여한 학생들은 한 해 동안 학교에서 수업시간, 방과 후 교육을 통해 배운 것을 관객들에게 보여주게 된 뜻 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공연의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어 울릉교육청 서정우 교육장은 학생들의 끼와 열정이 묻어나는 다양한 전시작품과 공연자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울릉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다양한 재능과 끼를 찾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55개(1/18페이지)
    다문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