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10.31 02:01

    [비교뉴스=박노봉 기자] 울릉군에서는 지난 1028() 오후 4시 울릉군한마음회관에서 울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제3회 일곱빛깔 어울림 축제 한마당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 및 공연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행사에서 자원봉사 시상식이 있었다.

     

    이번 시상은 2016년부터 학습 멘토링 자원봉사활동을 한 울릉경비대 제5지역대 대원들과 레인보우 난타 팀에 도움을 준 울릉경비대 제1지역대 최원철 상경이 봉사상을 수상하였고, 매주 토요일 지역아동 대상으로 토요돌봄교실을 계획하여 진행한 울릉고등학교 쉘봉사단 학생들이 봉사상을 수상하였다.

     

    이어진 2부 행사는 레인보우 및 독도리 난타팀, 울릉오징어 밸리댄스팀, 다문화가족들의 필리핀 전통 춤과 독도실버합창단의 합창으로 더욱더 풍성한 공연이 되었고 세계 의상 패션쇼가 대미를 장식하며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2016년에 울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통합이 되면서 지역 주민의 다양한 욕구에 맞춰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일반가정과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지역사회 적응과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작지만 큰 힘이 되는 울릉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 지원센터가 될 것을 기대해 본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55개(1/18페이지)
    다문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