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10.19 02:00

    [비교뉴스= 박노봉 기자] 21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대한노인회 울릉군지회 주관으로 1018() 울릉군 한마음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올해 울릉군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는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한 각 기관 단체장을 포함하여 지역주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식전공연으로는 다문화 지원센터의 난타공연과 어린이 벨리댄스는 어르신들의 얼굴에 만연한 웃음을 선사 하였다.

     

    이어 울릉군의 대표 합창단이라고 할 수 있는 독도실버합창단어르신들의 공연은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기에 모자람이 없었다.

     

    특히 700여명 어르신들에게 식사대접을 하려고 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실내 체육관에 마련한 식사자리는 울릉도가 아니면 볼 수 없는 진풍경을 자아냈다.

     

    한편 자원봉사자들은 지역 내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자리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하루였고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보람을 느낀다.” 는 마음을 전했고 참석한 어르신들은 잊지 않고 이런 행사를 마련해주어 고맙고 노인들을 위해 준비하고 애써준 손길에 감사하다.” 는 인사를 전해 세대 간 화합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훈훈한 자리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오늘 행사가 어르신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경로효친사상이 전파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건강하게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기념사를 전했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55개(1/18페이지)
    다문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