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1.18 01:01

    기관단체별 최대 1000만 원 지원

     

    [비교뉴스=박노봉 기자] 당진시가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인권보호, 복지증진 확대를 위해 내달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2017년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계획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원사업의 분야는 여성 능력개발 다문화가족 지원 건강가정 육성 저출산 극복 등 양성평등 및 가족정책 등의 내용을 포함한 사업이 해당된다.

     

    신청자격은 당진시에 주 사무소(지부 포함)를 두고 있는 양성평등 실현 또는 여성 권익증진 관련 비영리법인이나 단체, 양성평등 실현 및 여성 권익증진과 관련된 연구 또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대학이나 연구소 등이다.

     

    신청은 기관단체별로 1개 사업만 가능하며, 지원대상으로 선정될 경우 최대 1,000만 원까지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당진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세부사업계획서와 법인(단체) 현황 등 관련 서류와 함께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350-3691~3)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친목성격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나 단체는 이번 지원 사업을 신청할 수 없으며, 일회성이거나 행사위주, 단체 홍보성 사업의 경우에도 대상 사업에서 제외된다양성평등 실현과 일과 가정 양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단체에서는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성평등기금은 시가 제정한 양성평등기본조례에 근거한 사업으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양성평등의 촉진과 단체의 육성 등 여성발전에 필요한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55개(5/51페이지)
    다문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