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1.12.02 01:01

     

    국제청소년연합"마음으로 떠나는 7일간의 세계여행"

     

    경기도 수원시 송죽동 184번지 수아 아트 스페이스에 마련된 이색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 그리고 자신의 젊음을 팔아 그들의 마음을 얻어온 젊은이들(1년간 해외봉사를 다녀온)의 따듯한 이야기는 많은 것을 가지고 누리면서도 감사할 줄 몰랐던 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자기밖에 모르던 그들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어 참된 행복을 알게 해준 감동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지난 11월 27일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11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손수원 사무국장의 마인드 강연을 비롯하여 국제청소년연합(IYF) 소개와 해외봉사단원들의 가슴 찡한 이야기, 해외봉사를 마치면서 선물로 받아온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민속공예품전시, 사랑하는 여인에게 직접 만들어 선물한다는 남미 팔찌, 아프리카비즈공예 체험, 아프리카꽃차, 남미커피시음 등 다양한 볼거리, 들을 거리, 마실 거리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국제청소년연합IYF수원지부의 주최 및 수아아트 스페이스, 수원시, 수원예총, 한국부인회 수원시지회, 경기다문화사랑연합 등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며 모든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031) 242-4677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55개(14/18페이지)
    다문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