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4.09.24 01:08

    병영체험에 정신력 가다듬고 다이어트 캠프까지

    오는 10월 1일 '군국의 날'에 2박 3일 병영캠프 실시

     

    [비교뉴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청률이 20%에 육박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전국 시청률 19.8%(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에 한 행동훈련 전문 기업에서 여군 전문 캠프를 설립하고 참가자를 모집해 화제다.

     

    교육그룹 더필드는 여군 전문 캠프 참가자를 모집중이다. 이 캠프는 내달 1일 국군의 날에 2박 3일 일정으로 여군 캠프를 첫 실시키로 하고 희망자를 모집중이다.

     

    사진= MBC '진자사나이' 방송 캡처

    이번 여군 캠프는 육·해·공군·해병대 등 훈련소에서 5년~10년 이상 훈련교관을 지낸 베테랑 교관의 지도 아래 실제 군복무 생활을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훈련 내용은 군대 식 입소식을 시작으로 △제식훈련, △기초 체력훈련, △각개전투, △기초 유격훈련, △화생방 등 실제 군대 훈련소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실제 훈련병과 같이 △생활관 행동수칙, △불침번과 보초 서는법, △보고 법, △인솔 법, △점호 교육 등을 경험하게 된다.

     

    훈련원 측은 또 여군캠프를 감안해 전문 헬스트레이너를 배치해 군대 식 다이어트 캠프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필드 측 관계자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방송된 후 여군체험 캠프 문의가 많다"면서 "여대생에서 30대 여성들이 캠프 참가 문의가 많고, 기업이나 단체에서 직원교육의 워크숍 형태의 기업교육이 가능한지 문의하는 사례도 있다"고 말했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여성과 다문화 가족 등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55개(10/18페이지)
    다문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