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0.11.19 01:00

     

    의정부시 가능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희재)는 지난 13일 충남 서산시 소재 팔봉산에서 주민자치위원, 단체위원, 동주민센터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의 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2010년도에 추진한 각종 행사 및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 전반에 대해 검토하고 향후 발전방향을 토론함으로써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워크숍은 주민자치위원 뿐만 아니라 동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타 자생단체 위원도 동참함으로써 보다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이 오가는 뜻 깊은 토론의 장이 되었다.


    특히, 주민자치센터의 설립취지를 살릴 수 있도록 강좌 운영에 편중되어 있는 현재 운영현황을 개선하여 진정한 주민자치와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는 내실 있는 자치센터로 만들어나가야 한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한희재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 준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김대경 가능3동장은 동청사의 열악한 여건에서도 주민자치발전을 위해 여러 가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신 여러 위원께 감사드리면서 이번 워크숍에서 제안된 여러 가지 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주민들의 편의 및 복리증진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주민자치센터로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8개(1/1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