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11.26 01:03

    [비교뉴스=박노봉 기자]김포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유세연)‘2017년 존경받는 간부공무원에 박기원 행정지원국장이하관 기획재정국장윤용철 팀장진혜경 팀장조은정 팀장이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2017년 존경받는 간부공무원선정은 김포시청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전 직원 상향식 평가로 소통과 배려를 통해 조직 화합을 이끌어내는 등 행정역량 강화와 뛰어난 리더쉽을 발휘해온 간부공무원을 직원들이 직접 선정하는 제도로 2016년부터 시작되었다.

     

    ‘2017 존경받는 간부공무원 선정’ 설문은 김포시 전 직원 1,044명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7일부터 11월 17일까지 10일간 내부 통신망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리더십업무능력도덕성청렴도 등을 주요평가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이번 존경받는 간부공무원으로 선정된 박기원 행정지원국장은 탁월한 업무추진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조직 상하 간에 신뢰와 신망이 두텁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이하관 기획재정국장은 직원들과 격의 없고 리더쉽을 겸비한 간부공무원으로 매사 긍정적이며 따듯한 성품으로 직원들로부터 존경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팀장들 또한 중견 간부로서 소통과 솔선수범으로 조직 상하간의 가교 역할을 원활히 해내며 직원들로부터 활기찬 직장문화 개선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유세연 김포시청공무원노조 위원장는 선정된 간부공무원에 축하와 함께 조직의 소통과 행정역량 강화로 시민에게 더 나은 행정 서비스가 이루어 지도록 공직자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2017년 존경받는 간부공무원에 대하여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12월 월례조회 시 감사패를 수여할 계획이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1/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