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5.29 02:03

    - 내달 7, 세 번째 시민 릴레이 강연 진행


    [비교뉴스=손성창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가좌도서관은 오는 67() 오전 10계절이 바뀌어도 걱정 없는 옷장정리를 주제로 세 번째 시민 릴레이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민 릴레이 강연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재능나눔으로 진행된다. 지식의 창고 도서관에서 시민들이 가진 지식을 나누고 소통하며 참여하기 위한 것으로 앞서 4월 동화감성힐링 강연과 5월 심리여행 강연에 이은 세 번째 시민 강연이다.


    강연은 인근 주민인 신진숙씨가 진행한다. 신진숙씨는 옷장 정리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옷장 정리 순서 의류소품 정리하는 법 계절이 바뀔 때 원터치 정리방법 등에 대한 지식을 나누어줄 예정이며 주민들도 집에서 옷을 준비해 와 직접 개보며 배울 수 있다.


    가좌도서관 관계자는 가좌도서관에서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지식을 나누고픈 주민들을 대상으로 직접 강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지식 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저 없이 도서관으로 연락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계절이 바뀌어도 걱정 없는 옷장정리강연은 별도의 재료비나 수강료는 없으며 실습을 위한 티셔츠(긴팔, 반팔), 속옷, 양말, 수건, 옷걸이만 준비해오면 된다.


    현재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수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좌도서관(031-8075-93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5/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