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2.24 02:01

    # ‘성공한 사람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지수경 작가 강의


    [비교뉴스=손성창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도서관은 오는 3월 29일(수) 저녁 7시 ‘인생을 바꾸는 아주 작은 습관’이라는 주제로 지수경 작가의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화도서관에서는 지난 1월부터 ‘성공한 사람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라는 주제로 기획 시리즈 릴레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에는 기성준 저자의 강연이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 된 바 있다.

    그 열기를 이어 준비한 3월 지수원 작가의 강연은 아주 작은 습관을 통해 성공에 이르는 길을 전하고자 한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아주 작은 습관을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지수경 작가는 본인의 나약한 모습을 그대로 보며 따라하는 아이의 성장과정을 지켜보면서 변화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최소습관’이라는 행동 전략으로 삶이 통째로 바뀌었다고 말한다. 작가는 자신이 실행했던 아주 작고 부담 없는 습관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시간이 없거나 의지력과 끈기가 없는 사람들에게 성공적이고 효율적인 ‘최소습관’을 강연을 통해 전하고자 한다.


    일산서구도서관과 이옥선 과장은 “매월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한 저자 강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자신의 꿈을 이루는 구제적인 성공노하우를 알려주며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고양시민들이 스스로 원하는 인생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은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3월 7일(화)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화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38/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