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3.11 01:03

    # 호주 외교관부인과 함께 하는 호주 알기


    [비교뉴스=손성창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세계 그림책 특성화 사업 열려라! 세계프로그램의 3월 주제국가로 호주를 선정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층 세계어린이도서실에서는 호주의 그림책, 캥거루와의 포토존, 호주 국가에 대한 개요, 호주 지도 등 호주에 대한 자료가 전시되어있으며 다양한 강연과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311일 오후 2시에는 호주 그림책 작가 안나 워커와의 만남이 준비되어있으며 많은 시민들의 열띤 관심 속에 이미 접수가 마감 됐다.


    319일 일요일 2시에는 호주 외교관 부인과 함께하는 호주알기가 예정되어 있다. 이 날 행사는 특별히 호주 외교관 부인이 참석해, 호주에 대한 전반적인 지리, 음식, 동물 등을 알려주는 ‘Possum Magic’이라는 책을 읽어줄 예정이다. possum주머니쥐라는 뜻으로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동물이다.


    또한 호주의 비스켓, 호주의 특별한 잼으로 만든 샌드위치 등의 시식 체험, possum 마스크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도 진행 될 예정어서 아이들에게 호주의 세계로 잠시 떠나보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강연에 대한 신청은 310일부터 초등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고양시 도서관 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그밖에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는 호주 그림책 읽어주기도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과 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또는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31/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