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09.06.01 00:00

    MBC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기획 권익준 연출 전진수)가 시청자 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파란만장 동네방네 일상 코믹 활극을 표방하는 "태혜지"의 제작진들이 실제 '동네 언니들'을 초대하게 된 것이다.

    이로써 시청자들이 TV로만 접하던 "태혜지"에 직접 출연해볼 수 있게 되었다.

     

    시청자 배우 오디션에 응모하려면, "태혜지" 홈페이지 (www.imbc.com/broad/tv/ent/thj)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자기소개가 담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6월 21일(일)까지이며,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차 서류 심사, 2차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합격된 시청자들은 "태혜지"출연진들과 기념 촬영은 물론, 본인 출연분 영상을 따로 증정받게 되며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진다.

     

    한편, 홈페이지에 시청 소감을 작성한 시청자들 중 선별하여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마다 녹화현장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역시 출연진들과 기념촬영은 물론, MBC 일산 드림센터를 둘러볼 수 있으며 기념품이 제공된다.

     

    다채로운 카메오 출연과 에피소드 중심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 등 회를 거듭할 수록 보는 재미를 더해가는 "태혜지".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중한 '체험'을 선물하려는 "태혜지"의 행보가 기대된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237/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