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8.30 01:05

    [비교뉴스=박노봉 기자] 서천군은 29일 군청 회의실에서 서천군민 20명으로 구성된 제2기 서천군 군민평가단(단장 한선교)을 위촉하고 2년 임기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그 동안 서천군은 군민이 참여하여 군 정책 및 사업 전반에 대해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으나 민선6기에 들어서 5대 전략목표 중 하나인 통하는 신뢰행정 실현을 위해 군민평가단을 지난 20157월부터 구성하여 운영했다.

     

    1기 군민평가단은 지난 2년 동안 군정의 주요정책 및 사업 등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정책건의, 주민의견 수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군정발전에 큰 역할을 하였다. 특히 보조금 지원사업 성과평가는 총48개 사업, 주요 사업장 현장평가는 총39개 사업을 실시했다.

     

    한편, 2기 군민평가단 한선교 단장은 1기에 이어 제2기에서도 군민평가단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해 주신 것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군민평가단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범하는 제2기 군민평가단은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요정책 및 사업에 대한 평가와 부서장 직무성과평가 참여 등 다양한 군민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활동영역과 기능을 강화하고 수시로 서천군에 필요한 사항들을 점검하여 군정 발전에 등대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노박래 군수는 군민이 원하는 행정을 위해서 군민평가단의 의견과 평가를 적극 군정에 반영하여 소통과 신뢰의 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2/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