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05.18 00:02

    - 13일 덕양구청~화정역 광장에 나눔장터 방문객 3만 명 운집


    [비교뉴스=손성창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13일 덕양구청~화정역광장에서 올해 첫 번째로 개장한 나눔장터가 대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1회 푸른고양 나눔장터는 고양시 3개 구 중 첫 번째로 열린 장터로 덕양구에 3만여 명의 방문객들이 모여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장터마당에서는 질 좋은 제품들을 싼 값에 판매해 소비자의 인기를 끌었고 관내 화훼농가에서 생산한 장미꽃, 선인장과 버섯 등 저렴한 값에 판매해 시민들의 발길을 끌었다.


    또한 참여마당에서는 백양고 학생동아리 MSG의 과학체험 마당, 무료 손세정제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머핀 만들기 등 체험하거나 즐길 수 있는 부스가 마련돼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창릉동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중고의류 및 화훼를 판매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하는 등 뜻 깊은 나눔도 이어졌다.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사한 나눔콘서트에서는 대중가요, 난타, 밸리댄스, 성악, 치어리딩, 줌바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강우가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비를 맞으며 댄스를 끝까지 마무리한 줌바댄스팀에게는 큰 환호와 박수가 쏟아졌다.


    이날 나눔장터에 나온 행신2A(, 41)씨는 브랜드 옷을 단돈 만 원에 구입하고 알록달록한 선인장도 몇 개 구입했다며 흐뭇해하면서 다음번 장터에도 꼭 들러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2회 푸른고양 나눔장터는오는 20일 일산서구 노래하는 분수대 부근에서 개최되며 덕양구에서는 다음달 24일 덕양 어울림누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747개(10/238페이지)
    내고향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