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유영 기자 | 2015.12.09 20:45

    가상 결혼 프로그램이 주요 방송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MBC의 장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와 jtbc '님과 함께' 등이 대표적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최근 두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배우 황정음과 방송인 김범수의 열애 및 결혼 소식은 많은 시청자를 씁쓸하게 했다. 가상 결혼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었고,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탓이다. 황정음은 실제 연인이었고, 우결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김범수도 방송인 안문숙과 가상 부부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준비해 본 두 사람의 방송 출연 캐릭터 비교. 관심을 보였고, 배반감이 든 건 전부 개인 책임?!

     

    1. 김범수


    경력 :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인 김범수는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가 2004년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2001년 11살 연상의 여성과 극비리에 결혼했다가 2008년 이혼했다.

     

    출연: 님과함께에서 안문숙과 호흡을 맞췄다. 워낙 리얼해서 실제 두 사람이 연인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매회 이어졌다. 매우 자상한 남편이자 애정 표현도 과감했던 매너 좋은 남편.

     

    새장가 : 최근 TVN '비밀독서단'에서 비밀 결혼식을 치룬 사실을 알렸다. 지난 10월까지 안문숙과 다정한 모습을 보였던 탓에 비난을 받게 됐다.

     

    2. 황정음



    경력 : 초기 아이돌 '슈가' 출신의 배우로 김용준은 9년 동안 만난 연예계 대표적인 장수 커플로 꼽혔다. 2006년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이 대중에 알려진 2008년 이후에도 뮤직비디오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는 등 공개 커플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다.

     

    출연 : 철부지 여자친구로 우결에 등장. 통장 잔고는 비었고, 남자친구에게 모든 것을 의지하고 부탁하는 모습에 사랑스러운 밉상으로 이름을 알렸다.

     

    열애설 : 최근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소속사도 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