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뉴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7.10.11 02:03

    [비교뉴스 = 김윤정 기자] 11일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대한민국 국민축제 ‘2017 잊지 않을게요 호국보훈 페스티벌’발대식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사)대한민국부사관호국영웅선양추모현충기념사업회가 주최하고 국방부와 국가보훈처가 후원한 이 행사는 이날 발대식을 기조로 호국보훈 페스티벌의 공식적인 일정을 시작했다.
     

     ‘2017 잊지 않을게요 호국보훈 페스티벌’은 다음달 17일과 18일 양일간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축제의 장이다.

    이 행사는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은 순국선열을 기리고 국적과 언어, 종교, 인종, 나이,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문화와 예술로 하나가 되어 대한민국의 근원인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지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국회위원 양승조 2017 호국보훈 페스티발 추진조직위원장>

    김보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부에 발대식 및 기자 간담회에 이어, 2부 순서에는 축하공연과 오찬의 시간을 갖었다.


                          <대한민국헌정회 황학수 부회장>


    <사)부사관 호국영웅 선양추모 현충기념 사업회 한관희 회장>

    이 행사는 한관희 사)부사관 호국영웅 선양추모 현충기념 사업회 회장을 비롯하여 호국보훈 페스티벌 추진조직위원장 양승조 국회의원, 대한민국 헌정회 황학수 부회장 등 내빈들의 나라를 위한 호국보훈에 대한 뜻깊은 축사와 격려사도 이어졌다. 


    한편, 홍보대사 위촉식엔 정준호 영화배우를 비롯한  케이아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리틀 싸이' 황민우군, 배우 이하은과 가수 나요,등의 10여명의 연예인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으며, ‘리틀싸이’ 황민우군과 여성3인조 전자현악현악팀 오푸스, 가수 인선 등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내외신문발)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850개(6/293페이지)
    국회·정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